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고 있는 민우혁과 이장우가 ‘연중 라이브’에 출연한다.
22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의 ‘연중캠핑’ 코너에 민우혁과 이장우가 출연을 알렸다.
‘연중캠핑’은 캠핑장에서의 스타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담은 코너로 평소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두 배우의 출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민우혁과 이장우는 연습실을 떠나 캠핑지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과 근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프파이어 앞에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과 유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고민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프로페셔널한 두 배우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무대에서 볼 수 없는 두 명의 리정혁 조합으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극 중 리정혁과 윤세리의 듀엣곡인 ‘그대 절대 알 수 없게’를 오직 연중 라이브를 위한 특별 버전으로 가창하며 감성 가득한 캠핑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민우혁과 이장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동명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며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최근 성공리에 프리뷰 공연을 마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드라마와는 또 다른 무대만의 매력을 한껏 살리며 K-콘텐츠의 새로운 위력을 선보였다. 가을밤을 수놓을 러브 스토리는 물론 휴머 니즘을 더해 뭉클한 감동의 물결을 전함과 동시에 전 세대를 휘어잡는 레트로 감성으로 재미를 더하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장르를 불문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민우혁, 이규형, 이 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 실력과 대중성을 인정 받은 캐스팅으로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9월 16일부터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성공적인 월드 프리미어 개막을 마쳤으며 11월 13일까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