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유니크한 매력으로 완벽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권은비는 양갈래로 길게 땋아내린 헤어와 독특한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화면을 가득 채운 알파벳 `E`를 중심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채로 화면을 바라보는 권은비의 화려한 비주얼과 당당한 표정이 어우러진 티저 이미지의 유니크한 무드는 신비로움을 자아내며 권은비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리탈리티`는 권은비가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권은비는 신보를 통해 무궁무진한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다시 한 번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내며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콘셉트 장인` 권은비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가을 여신`의 귀환을 알린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