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커뮤니케이션즈가 주최하는 다다콘서트가 오는 10월 6일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중심소통활성화 사업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름이 모여 함께하는 다음`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갈등과 혐오의 시대에서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관객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콘서트는 `다름이 모여 함께하는 다음` 캠페인의 일환으로 치러진 어린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으로 시작한다. 전국 5~13세 어린이들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사회 갈등과 그들이 제시한 해결방안 568개 중 14개의 아이디어를 선정, 시상한다. 이후 어린이들이 직접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해 사회 갈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관객과 해결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눠볼 예정이다.
이어 `혐오와 갈등의 시대, 우리가 현명하게 헤쳐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주제로 특별 초청 강사의 강연이 펼쳐진다. 강의 또한 MC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방송인 박경림과 샘해밍턴이 진행자로 나선다.
무료로 진행되는 소통 콘서트의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오는 30일까지 우아커뮤니케이션즈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온오프믹스 플랫폼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특전으로 모든 관객에게는 캠페인 굿즈를 지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관람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