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그동안 주춤했던 해양 레포츠가 2022년에는 많은 인기를 끌었다. 다양한 해양레포츠 중 수중 레저를 즐기는 다이버들을 위해 `오션나우`에서 새로운 MVP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션나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커뮤니티`는 다이버 간의 다양한 경험과 자신만이 알고 있는 다이빙 샵 정보와 포인트를 공유하면서 수중 레저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오션나우의 `다이버 매칭` 서비스는 취미로 수중 레저를 즐기는 수많은 다이버들을 연결해 주고 더 나아가 자격증을 보유한 다이빙 전문강사가 교육생을 모집하기 위한 홍보 수단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국내 다이버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오션나우의 박승배 대표는 "이번 오션나우의 출시를 통해 해양 레포츠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수중레저 시장을 확대할 것"라며 "국립해양조사원에서 제공하는 스킨스쿠버 지수를 활용해 안전한 해양 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기능을 마련할 예정이고, MVP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