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스트릿무드를 결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인 `라라폭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라라폭스는 가수 소유가 평소 많은 스포츠를 즐기면서 겪고 느꼈던 모든 노하우를 제품에 녹여내고, 운동의 즐거움을 브랜드 컨셉으로 잡은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를 통해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감성과 영한 유니크함을 균형감 있게 접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로 탄생되었다.
론칭된 상품군은 주로 브라탑과 레깅스로 이뤄져 있으며, 기존 고가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소재감과 편안한 패턴으로 바디라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서포트 해준다. 최고의 착용감으로 활동 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은 물론, 평소에도 쿨하고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트리트 애슬레져 스타일로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라탑과 레깅스 이외에도 집업자켓, 티셔츠, 조거팬츠가 함께 출시되어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고, 구스다운 점퍼, 스윗셔츠, 후디, 티셔츠, 스윗팬츠, 카고팬츠들도 준비되어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해 유니크하게 코디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라폭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명품 실리콘 텀블러 `스토조`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는 친환경 접이식 텀블러로 라라폭스가 지향하는 친환경 이미지와 부합해 함께 출시되었다. 또한, MZ세대 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있는 `TUU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종이퍼니쳐를 선보였다. 직접 만들어볼 수 잇는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나만의 운동 제품들을 진열할 수 있게 기획, 제작되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9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롯데 월드타워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팝업 현장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SNS 이벤트,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라라폭스는 본 행사를 기점으로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의미의 `Feel Like Freedom!`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소비자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