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컴백을 앞두고 ‘영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코요태 시대’의 서막을 열었다.
코요태는 30일 정오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의 ‘영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화려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무대에 오르는 코요태의 모습이 담긴 것은 물론, 수천 명 관객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내는 모습이 그려져 신곡 ‘영웅’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끌어 모았다.
특히 코요태는 지난 17일 개최된 ‘2022 춘천 팸팸 페스타’에서 신곡 ‘영웅’ 무대를 선공개하면서 현장에서 관객들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을 뮤직비디오에 담아 의미를 더했다. ‘영웅’은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만큼, 관객들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남을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영웅’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는가 하면, ‘우리 손을 잡고 하나 둘 셋 하면 뛰는 거야’, ‘우린 함께 할 수 있다고’ 등의 가사들로 코요태 컴백을 기다리는 대중들의 마음을 벅차게 만들기도 했다.
‘영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열기를 지핀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의 수록곡 ‘영웅’은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코요태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