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이별 발라드로 짙은 감성을 더한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왜 날 아프게 해`가 발매된다.
`왜 날 아프게 해`는 다수의 드라마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의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나를 안아줘 내게 돌아와 줘 너무 힘든 것 같아 너무 죽을 것만 같아서 그래/아무것도 못하잖아 네가 미워 네가 미워 정말 미워 왜 날 아프게 해`처럼 마음을 아릿하게 만드는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별을 겪는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기에 앨범 활동을 비롯해 `불새2020`,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닝커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청아한 음색,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완성도를 더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왜 날 아프게 해`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