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새로운 ‘VISION(비전)’을 제시한다.
소속사 측은 6일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아포칼립스 : 팔로우 어스)’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VISION’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눈부신 너의 내일과 / 아름다운 이곳을 위해 / 우릴 향해 / Give it up tonight(기브 잇 업 투나잇)’이라는 노랫말로 결의 가득한 메시지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가사와 함께 흘러나오는 ‘VISION’의 웅장한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멤버 시연의 파워풀한 고음이 영상 말미를 장식하며 컴백 기대치를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Apocalypse : Follow us’는 정규 2집의 연장선이자,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두 번째 서막을 알리는 앨범이다. 매해 기록을 경신하는 자연재해들 속 선봉대에 선 드림캐쳐만의 선언을 표현했다.
‘VISION’ 역시 현재 전 세계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환경 문제를 드림캐쳐 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다. 다크 테크노 장르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하며 풍부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핼러윈 콘서트를 연다. 또한 11월부터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영국, 프랑스에서 ‘DREAMCATCHER [Apocalypse: Follow us] 2022 World Tour(드림캐쳐 [아포칼립스: 팔로우 어스] 2022 월드투어)’도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드림캐쳐가 들고 돌아올 메시지 ‘Apocalypse : Follow u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