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베베숲이 임산부들을 위한 `아이 사랑 태교음악회`에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하는 물티슈를 지원한다.
아이사랑 태교음악회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에서 인천광역시, 인천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주최하는 행사다.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 확산과 가족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태교 클래식 공연, 산부인과 전문의 강의 등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10월 7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베베숲 관계자는 "아이 사랑 태교음악회는 산모와 아이의 교감을 돕고 태교에 도움을 주는 좋은 취지의 행사인 만큼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하는 고평량, 고보습 프리미엄 물티슈인 `시그니처 위드블루`를 지원한다"면서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의미 있는 행사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아이의 안전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임산부들을 위한 행사 후원을 비롯해 매년 SAFE-B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들을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경찰청과 함께 미아 발생 시 아이를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는 `미아방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로 국내 실종아동 발생 예방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21년에도 실종아동의 날 행사에서 경찰청장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