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트립`이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MC 케미를 예고했다.
7일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 시즌2`(이하 배틀 트립2) 측은 4인 4색 MC 케미가 가득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네 MC의 모습이 담겼다. 원년멤버 성시경을 비롯해 센스와 재치를 겸비한 이용진과 허경환, 예능 대세 이미주가 시즌2 새 MC 군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제작진 측은 "성시경을 제외하고 모두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MC였는데 첫 녹화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호흡과 케미가 좋았다"라며 "다시 시작하는 시즌2의 느낌이 좋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배틀 트립2`의 첫 게스트로 아이키, 가비, 예린, 김희정이 함께 한 화기애애한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첫 여행을 앞둔 설렘이 고조되고 있다.
`배틀 트립`은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스타들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드는 최적의 여행 코스까지 각각 다른 두 개의 여행기를 배틀 형식으로 풀어낸 대한민국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0년 4월 시즌1 종영 이후 2년 6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와 새롭게 업데이트된 여행지의 풍경, 맛집, 액티비티, 숙소 등 다양한 정보와 완벽하게 설계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2 `배틀 트립2` 첫 방송은 오는 1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