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 굿즈 브랜드 롤스(LOLS)가 ‘2030 부산엑스포 유치기원 팝업스토어’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입구에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해 온 브랜드 롤스는 올해 초까지 세텍메가쇼 시즌1 전시 라이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이벤트와 상품을 선보이며 통합 굿즈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인천국제공항공사 케이북스, 아트박스 ‘POOM’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편집샵 입점과 동시에 올해 하반기 서울 주요 관광지역인 마포구 동교동에 홍대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이번 ‘롤스 팝업스토어’는 팬덤 문화를 결집하여 오프라인 글로벌 팬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 개최일에 맞춰 10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오픈한다.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및 롤스 런칭 1주년 기념으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는 롤스에서 추구하는 팬덤 문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음료(커피), 굿즈와 포토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친환경 수성코팅 종이컵을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김고은 롤스 브랜드경영 본부장은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응원메시지 남기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으며, 부산 엑스포 유치기원을 위해 모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