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준이 신곡 일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의 첫 미니 앨범 `문득`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한 권의 책을 펼쳐보는 듯한 콘셉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어떻게 널 잊어`를 비롯해 `가슴뛰는 사람`, `아는 동네`, `한 끗 차이`, 그때, 우린`, `이쁘지나 말지`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음원과 함께 김용준의 미공개 재킷 이미지들이 함께 공개돼 얼마 남지 않은 김용준의 컴백에 대한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김용준의 솔로 첫 미니 앨범 `문득`의 타이틀곡 `어떻게 널 잊어`는 리스너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2000년대 초반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따뜻한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의 조화가 김용준의 미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김용준의 솔로 첫 싱글 `이쁘지나 말지`를 함께한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의 작품으로, SG워너비로 데뷔했을 때부터 인연을 맺어 꾸준히 호흡을 맞춰 온 두 사람이 선보일 특급 케미스트리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김용준은 전작에 이어 타이틀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적 감성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 외에도 청혼하는 남자의 떨리는 마음을 담은 고백송 `가슴뛰는 남자`,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이 쌓인 동네에서 느끼는 깊은 그리움을 그려낸 `아는 동네`, 음절 한 끗 차이로 변하는 감정의 변화와 깊이를 표현한 `한 끗 차이`, 가슴 아픈 이별 후의 모습을 나타낸 `그때, 우린`과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이쁘지나 말지`까지 김용준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문득`에 알차게 수록됐다.
국보급 미성과 섬세한 감정 표현, 말이 필요없는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발라더` 김용준이 새 앨범 `문득`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역대급 이별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용준의 솔로 첫 미니 앨범 `문득`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