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리에와 준지의 특별한 브로맨스가 그려졌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리에의 `undergrOund idOl #4`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폴라로이드 이미지를 게재했다. 리에는 오는 26일 신곡 `because`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에는 리에와 준지의 모습이 담겼다. 완벽한 이목구비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한 두 사람. 특히 윙크와 브이 포즈 등 같은 동작을 취하는 리에와 준지의 다정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앞서 리에는 `because`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준지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의 아픔까지 담아낸 영상이 팬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과연 리에만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매달 `undergrOund idOl`을 통해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내고 있다. 유정과 규빈, 준지에 이어 `undergrOund idOl #4`를 선보이는 리에. 음원 발표 전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온리원오브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인공 리에의 `because`는 오는 26일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