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딜라이브TV가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 행사 및 방송주관사로 선정됐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는 ‘우리 지금 만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는다.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펼쳐지며, 행사기간동안 세계 각국의 문화와 음식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문화를 외국인들에게 알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마련된다.
또한 지구촌 축제답게 30여 개 나라의 대사관이 참여하며, 각국의 문화를 자랑하는 퍼레이드와 공연, 세계문화대상, 세계풍물존 등이 구성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딜라이브TV는 딜라이브 지구촌 방송국을 운영해 모든 축제 프로그램을 유튜브로 생방송 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현장에 리포터 및 제작진을 투입해 현장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개막식이 열리는 15일 오후 7시부터 딜라이브TV ‘착한콘서트’가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 개막축하공연으로 열리며, 이정, 노라조 등 인기 가수와 퍼포먼스 팀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딜라이브TV 류종문 대표는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태원지구촌축제를 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3년간의 공백이 있었던 만큼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한 주제와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워졌다. 지역민들과 국내외 관광객들 모두가 서울시 대표 가을축제로 성장한 이태원 지구촌축제를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