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리에가 ‘심쿵’ 소년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리에의 신곡 `because`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며 “리에는 유정과 규빈, 준지에 이어 `undergrOund idOl` 네 번째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리에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줄기 스며든 따스한 빛과 특유의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리에. 그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because`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에는 `undergrOund idOl #4`의 타이틀곡 `because` 뮤직비디오, 폴라로이드 이미지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힌트를 풀어냈다. 특히 리에와 준지의 애틋한 브로맨스가 예고돼 과연 리에가 `because`를 통해 전달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또는 내면을 표현하는 온리원오브의 프로젝트다. 멤버들은 매달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나 오직 본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 리에의 `becaus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