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XG그룹 최정무 회장은 `Web3.0 시대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플랫폼 구축 방향 및 사례` 라는 주제로한 강연에서 "Web3.0시대는 탈중앙화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이터의 소유권이 참여자에게 주어지고, 스마트컨트렉트를 이용한 중간거래자가 없는 거래가 이루어지는 만큼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데이터의 신뢰 유지가 요구되는 반면에 각각의 기업들은 블록체인 기술 활용의 한계로 인하여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재의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AMAXG그룹은 Web3.0 시대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Web3.0 지원툴 BizAuto 시스템을 개발했다.
최회장은 이어 "각각의 기업들이 아멕스지의 Web3.0 지원툴 BizAuto 시스템을 활용하여 Web3.0 시대가 요구하는 탈중앙화플랫폼을 손쉽게 구축 할 수 있어 전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전 산업분야에서 Web3.0 시대를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했다.
또 아멕스지의 Web3.0 지원툴 BizAuto 시스템을 활용해 탈중앙화플랫폼을 구축한 사례로는 탈중앙화 P2P쇼핑몰 플랫폼, 탈중앙화 양방향AI교육 플랫폼, 디지털콘텐츠 NFT거래 플랫폼, 메타버스 허브 플랫폼을 소개했고 현재 탈중앙화 DAO플랫폼과 탈중앙화 기부플랫폼을 개발 진행중이라고 강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