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MAMAMOO)가 신곡 ‘ILLELLA(일낼라)’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18일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에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고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마무의 탁월한 완급 조절과 유쾌한 완전체 시너지를 발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마마무는 캐주얼 스포티룩부터 펑키한 프린지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찰떡으로 소화하며 ‘퍼포먼스 장인’ 수식어에 걸맞은 매혹적이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를 쉴 새 없이 펼쳐냈다.
레게톤의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맞춰 펼쳐내는 다채로운 안무와 표정연기가 마마무의 강점을 더욱 극대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일낼라 일낼라 일" 후렴구에 맞춰 손가락으로 ‘1(일)’을 만드는 직관적이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앞서 마마무는 데뷔 첫 월드투어 `MY CON`으로 글로벌 출격을 예고, 전 세계 무무(공식 팬덤명)와 함께 제대로 일을 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월드투어의 타이틀인 `MY CON`은 K팝 씬의 독보적인 아이콘이 된 마마무의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나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의 월드투어 `MY CON`은 오는 11월 18~20일 3일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 `MY CON` 서울 공연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19일 20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오는 21일 20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