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세계관 서사를 녹인 흥미로운 티저 `Page ♭`(페이지 플랫)을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load`(오버로드)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다. 20일 0시 6분에는 공식 SNS 채널에 잡지 형식의 새 티저 `Page ♭`을 오픈하고 팬들을 끌어당겼다.
`Page ♭`은 그룹의 세계관인 `♭form`(플랫폼)에서 발간되는 매거진으로, 공개된 일부 내용에는 표지를 장식한 `괴물 신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활약상이 실려 있다. 올해 7월 발매된 미니 1집 `Hello, world!`(헬로, 월드!)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 뮤직비디오 속 이야기를 비롯해 가상과 현실을 오고 가는 내용들로 매거진 글을 구성해 궁금증을 키웠다. 지난 19일 공개된 스케줄러 속 `♭form` 1.5 버전 업데이트 소식도 재등장했다. 특히 `Page ♭`은 실물 매거진으로도 한정 수량 발간될 예정이다.
JYP는 최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 첫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오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짜릿한 밴드 사운드와 무대 매너로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첫 단콘에서 `신예 슈퍼 밴드`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붓고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론칭한 신인 보이밴드.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을 필두로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 총 6인으로 구성됐다.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와 미니 1집 `Hello, world!`에 이어 새 미니 앨범 `Overload`를 통해 `Z세대 K밴드`의 당찬 매력을 발산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 글로벌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Overload`는 11월 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