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신곡 리릭 비디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의 수록곡 ‘Paradise(파라다이스)’ 리릭 비디오를 기습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 나무와 황금 나비가 신비롭게 어우러진 정육면체 큐브가 신곡명처럼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어둡고 삭막한 세상을 지나 파라다이스를 향해 걸어가듯 큐브를 향해 한 발짝씩 걸어나가는 한 사람의 모습이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에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아련한 사운드를 비롯해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와 베이스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서정적인 노랫말과 나인아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음색이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나인아이는 컴백 소식을 전한 직후 수록곡 ‘Paradise’ 음원 일부가 담긴 리릭 비디오를 선공개하는 파격 행보로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약 1분가량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독보적인 ‘나인아이 팝’ 장르의 탄생을 또 한 번 예감케 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나인아이는 오는 11월 8일 새 앨범 ‘I (Part. 1)’를 발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나’를 뜻하는 ‘I’와 첫 번째 이야기임을 상징하는 ‘Part. 1’을 조합,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나인아이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니크한 콘셉트와 탄탄한 세계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나인아이만의 알고리즘을 형성함은 물론, 작사, 작곡부터 앨범 전체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4세대 완성형 아이돌’로 주목받은 나인아이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는 오는 11월 8일 정오 발매되며,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