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더아이에듀케이션그룹이 운영하는 강남 영어유치원 `더아이 노블 강남`이 2023년 신입 상담 선착순 예약 접수 5분만에 1차 예약 인원이 마감되었음을 알렸다.
더아이 노블은 강남 지역에 2017년 론칭된 영어 유치부 및 초등부 어학원이다. 지난 20일 2023년 3월 신학기 대비 입학 설명회 선착순 예약을 시작, 신입 상담 예약 개시 5분 만에 1차 접수가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입학 설명회는 개별 상담과 소그룹 설명회를 병행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오전 유치부, 오후 유치부, 초등 영재부를 대상으로 특화된 개별 맞춤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영어 교육의 해법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어 `완벽한 케어! 기대 이상의 아웃풋!`이라는 슬로건 하에 하버드 대학 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다중지능 이론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영어 환경에 노출시키는 교육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아울러 아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운영 철학을 중심으로 동시에 학습 효과까지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유치원 연령의 원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은, 그 날의 학습 내용 Summary는 물론, 매일 최대 1000여장에 이르는 우리 아이의 생활과 학습 사진을 학부모에게 전달하는 `Daily Note`, 한 교실에서만 진행하는 답답한 수업이 아닌, 매일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교과목을 영어로 배우는 `MRS(Multi Room System)`, 엄마의 도움이 필요 없도록 매일 자연스럽게 아이들과 핵심 숙제를 원에서 마치고 가는 `Homework Mate`, 매주 아이들이 어려워했던 내용을 최대한 쉽게 다시 배울 수 있는 시간인 `Weekly Recovery`, 자연스럽게 문제풀이 능력까지 배양해주는 `Weekly SR Test` 등의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더아이 노블 강남의 설립자인 한현호 대표는 "평범한 아이들도 영재로 거듭나거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 철학과 방식을 전개하고 있다"며, "학부모님들의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아이들이 중심이 되는 교육을 선도하는 교육 기관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