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7년을 총망라한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공유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5일 “지난 10월 20일 트와이스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 & 팝업 스토어 `Together 1&2`(투게더 원앤투)를 오픈했다”며 “트와이스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모든 순간을 한곳에 모은 이번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를 통해 원스(팬덤명: ONCE)와 새로운 추억을 쌓는다”고 밝혔다.
`Together 1&2`는 이름 그대로 원스와 트와이스가 함께한 시간들로 가득 채웠다.
현장에는 2015년 데뷔 미니 앨범 `THE STORY BEGINS`(더 스토리 비긴즈)부터 2022년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까지 발표한 모든 작품과 활동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 실착 무대 의상 전시존,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구성된 포토존 등이 자리했다. 1층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는 총 20종의 다양한 MD를 만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는 10월 20일부터 11월 6일까지 운영되며 온, 오프라인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전시회 메인 이미지로 제작된 티켓이 제공되고, 리미티드 4컷 프레임이 준비된 포토 부스와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JYP 공식 온라인 스토어 `JYP SHOP`에서는 오프라인 품목에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온라인 한정 MD 9종을 더해 총 28종의 MD를 판매, 모의고사와 출석체크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와이스는 데뷔 기념일인 10월 20일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열고 7주년 맞이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우리에게는 앞으로도 많은 시간이 있으니 계속해서 나아가자. 멤버들과 7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도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다"고 진심을 표했다.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는 원스를 향해서도 "누구도 영원을 확신할 수는 없지만, 우리와 함께한 순간은 영원히 기억되면 좋겠다. 과거에도 지금도 원스는 우리에게 선물 그 자체다"라고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JYP 수장 박진영도 최근 개인 SNS 채널에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박진영은 "이런 그룹 또 없다. 그동안 수많은 그룹들을 프로듀스하거나 옆에서 봐 왔지만 7년이 넘도록 계속 이렇게 서로 진심으로 아끼고 위해주는 그룹은 본 적이 없다. 한없이 예쁘고, 고맙고, 봐도 봐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바로 트와이스다"라고 마음을 전해 7주년 감동을 더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와 7시에는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TWICE FANMEETING ONCE HALLOWEEN 3`(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핼러윈 쓰리)를 총 2회 개최하고 데뷔 7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