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정수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load`(오버로드)와 타이틀곡 `Hair Cut`(헤어 컷)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24일 공식 SNS 채널에 리더 건일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25일 0시 6분, 오후 12시 6분, 6시 6분 세 차례에 걸쳐 정수의 개인 티저 3종을 게재했다.
정수는 비주얼 샘플러 영상에서 기괴한 웃음소리, 마이너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섬뜩한 분위기를 풍겼다. 까만 어둠 속 창고를 헤집거나 정원용 가위로 무언가를 자르더니 꽃다발을 한 아름 들고 나타나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포토에서는 콘셉트를 넘나드는 화수분 매력이 돋보였다. 흰 셔츠를 차려입은 금발의 미용사부터 랜턴을 손에 든 장난꾸러기 악동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완벽 소화해 시선을 붙잡았다.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타이틀곡 `Hair Cut`은 독특한 곡 소재,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이 특징인 록 장르 곡이다. 드러머 건일을 비롯해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 멤버 6인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미니멀한 베이스 리프에서 시작해 풀 밴드의 짜릿한 에너지까지 다양한 사운드로 비주얼만큼이나 커다란 임팩트를 전한다.
신보 발매에 이어 12월 16일~18일 3일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곡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수록곡 무대들을 시원시원한 라이브로 선사하고 2022년 연말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Overload`와 타이틀곡 `Hair Cut`은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