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렝스라이프가 자사의 제너럴라인과 `짐80` 헬스 머신을 80만 유튜버 지피티에게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피티는 짐80 머신으로 꾸며진 홈짐을 신혼집 공개 브이로그를 통해 소개했다. 브이로그에 등장한 헬스 기구는 스트렝스라이프의 제너럴라인 펜타곤 스미스 머신과 `짐80(gym80)`의 머신이다.
이에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거실에 거실짐을 만들어버리다니 너무 아니볼릭해~", "머신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 건강도 챙기면서 운동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피티 또한 이번 브이로그를 통해 예전부터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현재 거실짐에 큰 도움이 된 스트렝스라이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지피티는 "이 자리까지 올라오는 데는 진실성을 가지고 열심히 방송을하던 저를 좋게 봐주셨던 여러분들 덕분이다. 앞으로 받은 만큼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에 등장한 펜타곤 스미스 머신은 홈짐에 특화된 멀티 스미스 머신으로 1~5차 판매가 완판된 바 있다. `짐80`(gym80)은 독일 겔센키르헨 루르 지역의 중심부에서 피트니스 및 의료 고성능 장비와 기계를 설계 및 생산하고 있는 명품 피트니스 헬스 머신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유명 보디빌더부터 헬스산업 종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