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어교육콘텐츠(영어회화)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위버스마인드의 뇌새김은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학습 콘텐츠이다. 서울대 출신 연구진 7인이 듀얼코딩(Dual-coding)이론을 바탕으로 학습정보가 뇌에 더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개발한 학습법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외 총 1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AI가 사용자의 발음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교정하는 파형분석시스템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고 있는 미국에서도 특허를 받아 그 기술력을 입증했다. 단순히 영어강의만 보고 학습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가 직접 말을 내뱉도록 유도하고 피드백을 주는 방식의 인터랙티브 학습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영어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인섭 뇌새김 연구소장은 "글로벌 시대에 맞춰 어학 능력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12년 간의 방대한 데이터 분석과 학습프로그램 개발의 노하우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과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