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는 중량과 가격을 절반으로 낮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이 기획했다.
회사 측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쁘띠 컵밥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편의점 먹거리를 선보이는데 지속 주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