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일) 09:00~24:00 15시간 릴레이 생방송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4회 연속 자이언트스텝으로 국내 증시가 영향을 받으며 개인투자자들의 걱정이 깊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는 하락장 속 투자자의 주식 고충을 덜어주고자 `연말 막판 계좌 뒤집기`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경기 침체기 수익 전략과 연말 계좌 수익 복구를 위한 주식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총정리하여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이 날 출연예정인 양태원 파트너는 당분간 횡보 장세 속 조정 기간이 이어지리라 전망했다. 다만, 발표되는 기업의 실적과 향후 성장성에 따라 개별 종목 움직임에 맞춰 대응한다면 현 장세에서도 충분히 성공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본 방송은 6일 오전 9시부터 ▲이경락 ▲김지욱 ▲손창현의 [연말 시장 전망 및 전략]을 시작으로 ▲홍의진 ▲박우신 ▲서호수 ▲신현식의 [2023 유망 섹터 및 종목] 이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박찬홍 ▲최수창 ▲최충성 ▲신학수의 [긴급 종목 진단]이 진행된다. 이후 오후 5시부터 ▲감은숙 ▲강준혁 ▲최영동이 [경기 침체기 증시 대응 전략], ▲박윤진 ▲안인기 ▲박한샘의 [2023 유망 섹터 및 종목] 저녁 9시부터 ▲한동훈 ▲김동엽 ▲이상로 ▲하창봉 ▲양태원의 [연말 계좌 복구 전략 분석]으로 15시간 릴레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연말 계좌 막판 뒤집기`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