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명동(본점) 타임스퀘어 대구 대전 5개 지점 진행
장기간 주가 하락과 변동성이 지속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신세계 문화센터가 한국경제TV와 함께 재테크를 위한 주식 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은 겨울학기에 맞춰 2022년 12월~ 2023년 2월까지 약 3달간 진행한다.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을 시작으로 본점, 타임스퀘어점, 대전점, 대구점까지 진행되며 한국경제TV 대표 증시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종목 선정부터 단기 매매 기법까지 배울 수 있는 이번 교육은 ▲최수창의 [아내의 비자금 시크릿 투자] ▲감은숙의 [주식 매매, 나는 연금 주식을 한다!] ▲김대복의 [2023 인플레이션을 이기는 투자 전략] ▲구본영의 [개인투자자를 위한 단기매매 특강] 등 백화점 방문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강의가 단계별로 진행된다.
신세계 담당자는 "금리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자산가치가 하락하고 있는 시기에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국경제TV와 함께 교육 과정을 준비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겨울학기 수강 신청은 10월 26일부터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한국경제TV 강사진은 와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전문가가 다양한 주식, 경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