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의 신곡 ‘사람, 틈’ 뮤직비디오에 배우 고수가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이석훈이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앨범 `ALIVE(얼라이브)`의 타이틀곡 `사람, 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고수의 지원사격으로 보다 드라마틱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가운데, 곧 완전히 베일을 벗을 이들의 감성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한 배우 고수가 출연해 등장만으로 독보적인 무드를 발산하고 있다. 해질녘 도심 속을 걷는 장면과 조각 작업에 심취한 모습이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또한 "인연과 우연이 그린 풍경들이" "언젠가 거센 파도 속에 생겨난 틈들이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ALIVE`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의 삶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세 개의 수록곡에 표현했으며 이석훈 특유의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ALIVE(얼라이브)`, `사람, 틈`, `We go Anywhere(위 고 애니웨어)`까지 모든 수록곡을 타이틀곡으로 하고 있어 전체 완성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석훈의 새 싱글앨범 `ALI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