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용 중고장터 상인장터가 사진 작가 MJ KIM(김명중)과 `소상공인희망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고물가, 고금리 시대의 대한민국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비틀즈 폴 매카트니 전속 사진 작가 MJ KIM이 소상공인 사장님과 장사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 채널 상인장터에서 첫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용인 유명 한식당 산으로간고등어(산간고) 이도우 대표가 캠페인 주자로 나섰다. 산간고 이도우 대표는 코로나19로 매출이 힘들었던 기억과 이에 대한 극복 노하우, 그리고 자신의 장사 목표까지 솔직하게 전했다.
상인장터(운영사:(주)엔비에이치디) 홍성표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장님들이 위기를 이겨내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며 "성공한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위기 극복 노하우를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상인장터는 소상공인희망캠페인을 통해 매달 다양한 사장님의 희망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상인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 필수 앱으로 중고장터 및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