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힙한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김종현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의 타이틀곡 ‘Lights (라이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종현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영상에는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가 힙한 분위기를 이끌며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따뜻한 빛의 연출과 부드러운 카메라 무빙이 김종현의 맑은 웃음과 맞물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김종현은 헤드셋을 낀 채 음악 작업에 몰두하거나 공간을 가득 채운 빛을 만끽하며 리듬을 타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신곡 ‘Lights’의 밝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천체 망원경을 통해 밤하늘의 수많은 별빛을 관찰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트랙리스트를 통해 자작곡 참여 소식을 알린 만큼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김종현의 모습을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Lights’는 김종현이 빛을 만나 달을 향해 우주를 유영하는 내용을 담아낸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김종현이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시작에 대한 고민과 두려움 대신 팬들을 향한 믿음과 설렘을 충실하게 그려냈다.
자유로운 빛처럼 새로움을 추구하는 아티스트 김종현의 모습과 그런 김종현을 비추는 수많은 팬들, 모두를 의미하는 ‘Lights’는 김종현의 솔로 데뷔를 오래도록 기다려온 팬들에게 한층 의미 있는 곡으로 남을 전망이다.
앞서 다채로운 버전의 티징 콘텐츠로 새로운 분기점에 선 시작과 성장을 가감 없이 보여준 김종현은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또 한 번 솔로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종현이 새로운 시작의 원동력이자 빛을 팬들로 정의하며 이번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한 만큼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종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종현은 같은 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