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히어라가 종영을 앞두고 ‘진검승부’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10회 연속 수목극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태형욱 역을 맡아 극과 극 면모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히어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히어라는 극중 법무법인 강산의 대표 서현규(김창완 분)의 비서이자 그의 지시라면 무엇이든 수행하는 사냥개 태형욱으로 분해, 의문의 사건들 중심에서 비밀스러운 서늘함을 내뿜으며 극의 긴장을 더했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태형욱은 진정(도경수 분)을 수차례 죽음으로 내 몬 장본인임이 밝혀지고 이어 서현규에게 버림받는 모습이 그려져 종영까지 남은 2회분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또 다른 반전을 가져올지 궁금증을 높였다.
8일 공개된 ‘진검승부’ 촬영 현장 사진 속 김히어라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에서 서늘함과 잔혹함을 오가는 태형욱과 180도 다른 배우 김히어라의 무해한 매력이 담긴 사진에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과, 눈빛만으로도 극중 인물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상반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진검승부’는 이번주 종영을 남겨두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가운데,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창완에게 버려짐을 직감하며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어보인 ‘빌런’ 김히어라의 예측불가 행보에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히어라가 출연하는 KBS2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