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새 앨범 `CHESHIRE`(체셔) 콘셉트 필름을 통해 컴백 비주얼을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가 11월 30일 오후 6시 미니 6집 `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멤버들의 비주얼을 변신을 담은 콘셉트 필름 `ITZY "CHESHIRE" CONCEPT FILM #1`을 게재하고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ITZY는 등장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올블랙 의상, 실버 액세서리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시크한 눈빛과 포즈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리더 예지는 뱅 헤어로 유니크한 매력을, 류진은 시그니처 단발 스타일링으로 `잘생쁨`의 정석을 보여줬다. 채령은 높게 묶은 포니테일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고, 리아와 막내 유나는 길게 내린 머리로 워너비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말미에는 입꼬리를 한쪽만 들어 올린 채 씩 미소를 지어 보여 신보 콘셉트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어 “`CHESHIRE`는 올해 7월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8위를 기록한 전작이자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에 이은 신보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ITZY는 국내외 팬들을 만족시킬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컴백 열기를 달군다. 특히 발매 당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토크를 진행하고, 오후 6시에는 `202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2 Mnet ASIAN MUSIC AWARDS)에 출연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또 “`K팝 대표 퍼포머`로서 매 연말 시상식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해 온 ITZY가 또 한 번 글로벌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ITZY는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를 통해 전 세계 MIDZY(팬덤명: 믿지)와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