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프리 데뷔곡 ‘도깨비집(TRICKY HOUS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연습생 그룹 케이큐 펠라즈 2의 프리 데뷔곡 ‘도깨비집’ 안무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까지 총 10명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그룹 ‘케이큐 펠라즈 2’는 단체 티셔츠를 입어 팀워크를 더한 가운데, 막내 예찬이 공중으로 솟아오르며 눈길을 끄는 고난도의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몰입도를 높였다.
케이큐 펠라즈 2는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 열 명이서 마치 한 몸이 된 것 같은 칼군무로 마치 정식 데뷔한 팀과 같은 실력을 뽐내 앞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깨비집’은 앞서 케이큐 펠라즈 2가 지난 10월 진행한 프리 데뷔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곡으로, 우리나라 설화에 등장하는 도깨비를 발리우드(Bollywood) 무드의 멜로디에 녹여내 참신함이 돋보인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케이큐 펠라즈 2는 지난 10월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된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에 참여해 ‘도깨비집’은 물론, 미국 연수기에서 탄생한 곡 ‘긱(Geek)’ 무대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K팝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DKZ, ATBO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로 NCT 127 원곡의 ‘영웅(英雄; Kick It)’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이미 대담한 무대 매너까지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 2는 현재 진행 중인 에이티즈 미주 투어 프리쇼 무대에 나서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