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인(Whee In)이 신곡을 발표한다.
딩고 뮤직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휘인의 신곡 `광합성 (feat. Colde)`을 공개한다.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음원 `광합성 (feat. Colde)`은 11월의 따사로운 햇살을 담은 재즈풍의 곡으로, 휘인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콜드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귀를 매료시키는 매혹적인 음색과 말이 필요 없는 가창력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호평받으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믿고 듣는 가수` 휘인은 딩고와 함께한 새 음원 `광합성 (feat. Colde)`을 통해 또 한 번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지난 10월 새 미니 앨범과 함께 완전체로 컴백한 마마무의 `킬링 보이스` 영상은 3997만 뷰를 돌파,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최다 조회수 2위를 기록하며 영상이 공개된 지 약 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음악성과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는 음악 레이블 웨이비(WAVY),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 파이렛(PYRAT)의 수장이다. 또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 자신만의 독보적인 장르로 리스너들에게 이색적인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앞서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기 음원 프로젝트의 주인공 휘인과 콜드의 음원 발매 소식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딩고와 `플러스 체인지(Plus Change)`가 함께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플러스 체인지`와의 협업은 정유미X콜드X아프로 `충분해`, 비아이X츄 `자장가`, 용용X디핵 `빙그레` 이후 이번이 네 번째다.
가요계 트렌드를 리드하는 두 아티스트 휘인과 콜드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곡 `광합성 (feat. Colde)`이 과연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딩고는 최근, 디에이드의 `헤어지지 말자`,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비롯해 조남지대(조세호X남창희)의 힙합 도전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빅스 혁과 서인국이 함께한 음원 `스테이 포 미(Stay for me)`, 산이와 로코베리의 듀엣곡 `오늘 날씨 맑음`,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휘인의 신곡 `광합성 (feat. Colde)`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딩고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