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연말까지 김장재료와 김치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기상 악화로 작황 부진이 이어지며 배추와 무를 비롯한 주요 김장 원재료 가격이 지난해보다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TV,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합리적인 김장 준비를 돕는 특집전을 기획했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진행하는 김장대전은 절임배추, 고춧가루, 양념속, 각종 야채, 수육용 고기 등 김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총 300여 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종가집, CJ비비고, 홍진경 더김치 등 17개의 포장김치 브랜드를 김치 종류별 인기 상품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포장김치를 기존보다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하는 `푸드 원데이`를 통해 최대 15%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10회 이상 집중 편성하고, 할인 판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김장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김장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