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을 비롯해 `Dragon (飛上)(드래곤)`, `Loving Number(러빙 넘버)`, `Raise Me Up(레이즈 미 업)`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Dragon (飛上)`은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댄 곡이다.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만의 거침없는 포부와 기세를 표현했다.
두 사람은 수록곡 `Loving Number`의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이에 더해 화랑은 `Raise Me Up`의 랩 가사를 맡아 총 네 곡 중 세 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화랑은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와 미니 2집 `SHINING UP(샤이닝 업)`에서도 이미 작사진으로 참여한 바 꾸준한 음악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SHINING UP`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총 네 곡의 다채로운 음악으로 담아냈다.
지난 9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최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며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한 템페스트가 또 어떤 음악으로 새로운 비상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