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비아이(B.I)가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로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아이는 오는 18일 새 EP `Love or Loved Part.1 (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 원)` 발매를 앞두고 131레이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콘셉트 포스터와 비주얼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비아이의 얼굴 일부를 클로즈업한 콘셉트 포스터, 꽃잎이 흩날리는 비주얼 포스터는 그의 신비로움과 성숙한 분위기를 한눈에 보여준다.
이미지 외에도 비아이는 `Love or Loved Part.1`과 타이틀곡 `Keep me up (킵 미 업)`의 음악적인 힌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어 트랙 모션을 통해 음원 일부를 공개한 후 지난 11일에는 틱톡 계정에 `Keep me up`의 일부 구간을 퍼포먼스와 함께 선공개했다. 지난 5월 발매된 `BTBT`와 매쉬업한 이번 `Keep me up` 선공개 콘텐츠에서 비아이는 독보적인 춤선으로 세련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비아이의 `Love or Loved Part.1`에는 `BTBT`와 `Keep me up`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비아이의 `Love or Loved Part.1`는 오는 18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