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보다 강렬한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 속 템페스트는 검은 복면과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속도감 있는 리듬에 맞춰 빠르게 지나가는 퍼포먼스 한 장면이 무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커다란 깃발과 함께 패기 넘치는 엔딩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마지막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ON and ON`은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Dragon(飛上)`은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댄 곡으로, 멤버 루,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앞서 리릭 포스터를 통해 "Don’t stop 우리는 빠르게 움직여 / 두려움과 바꾼 내 신념을 지켜 / 더 크게 소릴 질러"라는 가사를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템페스트는 앞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차지하며 신인상 2관왕을 기록했다. 올해 데뷔와 동시에 2022년을 대표하는 신인 아이돌로 인정받은 템페스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