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수정이 유니크한 감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17일 0시 아티스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2일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지 8주년을 맞이하는 날 새 싱글 `고백`을 깜짝 발매한 류수정은 오는 19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또 한번 특별한 신곡 `핑크 문` 발매를 확정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핑크 톤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 안을 배경으로 쌓여 있는 여러 대의 모니터 화면을 바라보는 류수정의 귀여운 뒷모습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류수정은 어둠 속에서 쏟아지는 오묘한 빛 아래 생각에 잠긴 듯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방 안에 놓여 있던 선인장 화분과 모니터들을 정리하기도 했다.
또 화려한 네온사인을 비추는 창가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밖을 내다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티팝 감성의 신곡 `핑크 문`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류수정의 달콤한 보이스와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낸 티저 영상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류수정의 새로운 음악과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의 보컬로 데뷔해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와 눈부신 비주얼로 `음색 여신`이라 불리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류수정은 지난 9월 독립 레이블 `하우스오브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본격적인 홀로서기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생일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류수정이 새 싱글 `핑크 문`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