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 무빙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소속사 측은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1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두 번째 무빙 포스터를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니콜과 댄서는 마치 거울처럼 서로를 투영한 페어 안무를 선보였다. 내 안의 또 다른 자아가 반응하듯, 데칼코마니를 이루는 두 사람의 움직임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맨발 퍼포먼스를 펼치는 니콜의 에너제틱하면서도 치명적인 모습이 몰입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무빙 포스터가 강지영과 허영지의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움직임을 강조했다면, 이번 영상에는 니콜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카라는 무빙 포스터만을 위한 새로운 음원을 제작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MOVE AGAIN`은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 주겠다는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약 7년 6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도 참여했다고 알려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