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발매 10주년을 맞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이 누적 매출 600억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출시된 노스카나겔은 2014년 10억 원 대 매출을 기록하고 2019년 첫 연매출 100억을 달성하며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에 등극했다.
발매 10주년을 맞은 올해 현재까지 누적 매출은 620억 원이다.
노스카나겔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알란토인, 덱스판테놀, 헤파린 동일 성분) 카테고리에서 출시이후부터 현재까지 판매 1위(2013~2022년 2분기까지, 아이큐비아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브랜드 담당자는 “약사와 소비자 분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10년 동안 노스카나겔이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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