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보 컨설턴시 니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종대)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소통 분야 시상식인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다.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지표를 바탕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200여개의 기업과 110여개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수상한 니트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19년 설립된 이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대에 적합한 PR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PR 솔루션을 연구개발하고 컨설팅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소통어워즈 평가에서는 경쟁력 있는 디지털 콘텐츠와 전략적인 SNS 채널 운영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유도하고 성공적으로 소통했다는 평을 받았다.
니트커뮤니케이션즈 김종대 대표는 "파트너 기업들과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이어가며 진정성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외부 환경 및 각 기업 특성에 최적화된 디지털 PR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협력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