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채로운 매력의 신보로 돌아온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을 발매한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 장르의 곡으로,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의 색깔을 선명히 했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둘만의 암호로 재치 있게 그린 수록곡 `Loving Number(러빙 넘버)`의 작사에도 참여했으며, 화랑은 꿈을 향해 비상하게 된 이야기를 그린 `Raise Me Up(레이즈 미 업)`의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의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까지 소년미와 남성미가 어우러진 `단짠단짠`의 매력적인 네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로 데뷔한 템페스트는 초동 판매량 7만 5000장 이상을 기록하고, 이후 발매한 미니 2집 `SHINING UP`으로도 초동 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데뷔와 동시에 `4세대 핫템`으로 떠오른 템페스트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