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일본 미니 3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반응이 뜨겁다.
소속사 측은 22일 “에이티즈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미니 3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그라데이션 컬러의 배경 앞에 서서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여덟 멤버 모두 우월한 비율과 눈부신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 트랙리스트는 앨범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인트로 : 사이렌(Intro : Siren)’과 ‘아웃트로 : 리버티(Outro : Liberty)’는 물론, 앨범과 동명인 일본 오리지널 곡 ‘패러다임(Paradigm)’ 수록이 예고되어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한국에서 발매 후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미국 ‘빌보드 200’ 3위를 기록했던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에 수록됐던 ‘사이버펑크(Cyberpunk)’, ‘뉴 월드(New World)’의 일본어 버전과,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게릴라(Guerrilla)’가 ‘플래그 버전(Flag Ver.)’으로 새롭게 찾아올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소속사 측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갇힌 세상을 깨고 새로운 빛을 향해 나아갈 에이티즈의 서사를 그린 이번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예약 판매 시작 후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프리-오더 세일즈 차트에서 8일동안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HMV 및 CD JAPAN 등에서도 예약 차트 랭킹 상위권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오는 11월 30일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