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신곡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를 23일 0시 선공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MIX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 발매에 앞서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NMIXX의 첫 겨울 시즌 송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입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뜨거운 전 세계 팬심에 힘입어 23일 0시 신곡 뮤직비디오 선공개 일정을 확정하고 열기를 한층 달군다.
`Funky Glitter Christmas`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일곱 멤버의 밝은 미소가 담뿍 담겼다. 흥겨운 멜로디 위 7인 7색 드레스를 들고 춤을 추는 모습은 이목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연말 분위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도 관심이 모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노래는 뮤지컬적 내레이션, 재즈풍 프리코러스 등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캐럴의 멜로디를 믹스(MIXX)해 듣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며 “특히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의 첫 번째 작품으로 NSWER(팬덤명: 엔써)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듯한 기쁨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NMIXX는 11월 23일 0시 신곡 `Funky Glitter Christmas`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