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대표 왕지원)이 공식 판매처 푸드펫을 통해 고양이 식품 전문 브랜드 웨루바의 신제품 `파테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웨루바는 고양이 습식사료 관련 북미지역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지앤원은 지난 2020년 9월부터 해당 브랜드의 공식 수입사로서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 사용을 비롯해 세계 최초 인증기관 중 한 곳인 BRC 글로벌 스탠다드로부터 공식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론칭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고양이 반려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10월 신규 출시된 `파테 라인 6종`은 닭고기가 함유된 `프레스 유어 런치`와 참치와 연어 등이 들어있는 `틱 택 워우` 등 클래식 캔 2종을 비롯해 닭고기와 연어를 각각 주원료로 하는 클래식 파우치 2종 `패밀리 푸드` 및 `더 슬라이스 이즈 롸잇`, 오리와 참치가 조화를 이룬 `캣 타임즈 앳 프리지먼트`, 닭고기와 참치, 연어가 들어간 `캣 투 더 퓨처` 등 citk 파우치 2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제품의 경우, 건더기가 보이는 제형인 반면 신제품 `파테 라인`은 곱게 갈린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평소 편식을 하거나 소화기, 이빨이 약한 고양이가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육수 및 수분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음수량 충족에도 도움이 된다.
지앤원 웨루바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성원에 힘입어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현재 많은 고객 분들의 관심 속에 품절사례도 이어지고 있어 안정적인 제품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웨루바는 푸드펫 자사몰을 비롯해 푸드pood, 쿠팡, 펫프렌즈, 어바웃펫 고양이대통령, SSG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과 롯데마트, 이마트, 스타필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다채롭고 건강한 고양이 습식사료를 개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웨루바를 비롯해 후코홀릭, 고스비, 로얄캐닌, 블랙호크 등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및 간식, 용품 관련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지앤원은 수의영양학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적합한 사료를 추천해주는 반려동물 AI 맞춤 서비스 플랫폼 `푸드펫` 개발에도 성공하는 등 관련 업계 선도 기업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