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서가 데뷔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을 선보인다.
박현서는 23일 오후 6시 신곡 `Starry Moment(스태리 모멘트)`를 발매한다.
`Starry Moment`는 바람처럼 살랑이며 불어오는 마음과 순간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박현서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붉은 노을처럼 따뜻하게 감싸 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내게 불어오는 오늘은 뭐랄까 / 좀 이상한 설렘 / 손 끝으로 세어 흐르는 넌 알까" "가만히 내 곁에 머무르는 / 내 눈에 비친 푸르른 바람 그 결에 / 웃음짓던 달콤했던건 / 너 you" 등의 가사로 설렘을 배가시킨다.
특히 `Starry Moment`는 박현서가 내년 1월 2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 `My Winter(마이 윈터)`의 선공개 곡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전작 `Sparkling Rain (유성우의 춤)`을 통해 청량미 가득한 여름 감성을 선보인 박현서가 첫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겨울을 노래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지난 2020년 `밤 중`으로 데뷔한 박현서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여름 새벽`, `어깨`, `올웨이즈`, `Sparkling Rain (유성우의 춤)` 등을 잇달아 발매하며 떠오르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두 번째 남편`, `이별유예`, `일주일`, `복수해라`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박현서의 신곡 `Starry Moment`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