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BoA)가 음악방송을 통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Forgive Me’(포기브 미)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보아가 26일 MC로 활약 중인 JTBC ‘뮤직 유니버스K-900’에서 신곡 ‘Forgive Me’ 컴백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27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해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어 “25일 오후 7시 유튜브 SMP FLOOR 채널을 통해 신곡 ‘Forgive Me’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 곡 ‘Forgive Me’는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혼자만의 어그러진 틀에 갇힌 채 착각하고 단정 짓는 상대에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에 맞게 강렬하고 날카로운 안무가 어우러져 보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
보아의 세 번째 미니앨범 ‘Forgive Me’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일본을 비롯해 브라질, 멕시코,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대만, 루마니아, 필리핀, 슬로바키아, 튀르키예(터키)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