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 선보여…'why not' 정신 반영

입력 2022-11-25 10:58  


LG유플러스가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생한 `유독` 서비스와 게임을 접목한 `센스력 테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독은 원하지 않는 구독 서비스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해지가 불편했던 고객을 위해 `이런 게 왜 안돼?`라는 유플러스 `why not` 관점에서 출시된 맞춤형 구독 서비스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40여개 제휴사 구독 서비스 중 마음대로 골라 구독할 수 있으며, 구독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서비스 가입, 조회, 해지가 간편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센스력 테스트는 유독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시뮬레이션 콘텐츠로 구성됐다. 사용자가 취향 상점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손님들의 취향에 맞는 구독 서비스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게임 내 제공되는 10개의 퀴즈를 풀면 결과에 따라 A부터 E까지 총 5개의 센스력 결과가 도출된다.

이용자는 센스력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식음료(일리, 요기요, 폴 바셋 등) ▲생활 서비스(쏘카, 세탁특공대, 올리브영 등) ▲키즈 서비스(유아간식팩, 유아건강식품) ▲펫 서비스(포동, 어바웃펫 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독 서비스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결과 내 `100원으로 취향 골라담기` 버튼을 통해 일부 구독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 출시를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플러스만의 `why not` 정신을 담은 유독 서비스를 보다 쉽게 체험해보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해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독 서비스와 유독 게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