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가 오는 12월 신제품 `플로(FLO) 시리즈`를 출시한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욱 멋스러움을 더해가는 원목을 모티프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시그니처오크, 멜로우오크, 애프터눈오크, 테디브라운오크, 플럼브라운, 코코월넛`의 총 6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우드 그레인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실제 광폭 원목을 그대로 본뜬 듯한 리얼함이 특징이다.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190폭 전용개발 패턴을 적용하여 한정된 공간에서 구현할 수 있는 개방감을 극대화하여 선사한다. 또한 강마루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고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과 마루 낱장별 최적의 우드 그레인 패턴 조합으로 광폭 원목 특유의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로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표면 텍스쳐도 강화하여 발끝에서부터 기분 좋은 촉감을 일깨운다.
최근 출시하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리석 패턴 강마루 노바 테라스(Terrace) 제품과의 연결시공을 통해 우드의 따스함에 대리석의 모던함을 믹스 매치하는 색다른 변주도 가능하다. 서로 다른 두 소재가 어우러지며 나타나는 시각적 온도차를 통해 공간 분리 효과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오는 12월 14일부터 전국 대리점 및 전국 제휴처에서 구매, 시공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